현재위치 >> 핵심기술





유기물로 개질된 실리카 산화막의 형성기술
무-유기 하이브리드 코팅소재의 경우 분자단위에서 유기물과 실리카간의 반응을 유발시킴으로서 가장 이상적인 재료의 설계가 가능하며, 당사는 다양한 종류의 유기물로 개질된 실란의 반응조건 및 안정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종 금속산화물의 혼합기술
분자단위의 이종 금속간의 화학적 반응을 설계 할 수 있어서 정밀한 혼합비의 재료 설계가 가능하며, 고내구성, 자외선 차단성 등의 기능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반응성이 높은 천이금속산화물의 고반응성을 조절할 수 있는 기술과 용액의 안정성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고내구성 발현 기술
기존 유기코팅소재에 비하여 현격한 내구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반응성분의 조절 기술 및 반응성 조절기술, 촉매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저온 산화막 형성기술
통상의 세라믹 코팅소재의 경우 높은 고온에서 경화를 하지만 졸-겔 나노 하이브리드 코팅소재의 경우 세라믹과 같은 우수한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성막온도가 낮기 때문에 플라스틱과 같은 소재에도 응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당사는 이러한 낮은 온도에서 경화가 가능하도록 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초친수성 기술
표면에너지를 인위적으로 높여 주변 습기영향에 의한 물방울의 응축현상을 방지하며, 고습도하에서 높은 시각적 투명성을 보장하여 주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초친수성 기술은 기존의 유기 소재에 비하여 높은 친수성 지속기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가혹한 환경하에서도 성능의 지속성을 나타낼 수 있다.

초발수성 기술
초친수성 기술과 상반되는 기술로서 표면에너지를 낮춰 줌으로서 오염물질의 부착을 막아줌으로서 내오염성이나 내수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기술이다.
 



나노 산화물 분산 및 성장 기술
분자단위에서의 build-up 방식으로 산화물을 성장시켜 수성 또는 유기분산매 중에서 안정한 상태로 존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